MEDIA

보도자료

2020-09-24

불스원 워시앤케어, 전국 총 26개 매장 오픈 확정

불스원

불스원 워시앤케어, 전국 총 26개 매장 오픈 확정


- 홈플러스 안산점, 방학점에 이어 인천연수점 오픈하며 대형마트 입점 개시

- 23개 신규 지점 오픈을 확정하며 전국 26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 프리미엄 손세차, 광택, 코팅, 실내클리닝 서비스가 가능한 세차 및 외장관리 특화 매장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세차와 외장관리 전문 오프라인 매장인 ‘불스원 워시앤케어(Bullsone Wash&Care, BWC)’의 세번째 매장을 홈플러스 인천연수점에 오픈하고, 23개 신규 매장 계약을 확정하는 등 전국 총 26개 매장 네트워크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불스원 워시앤케어(BWC)는 프리미엄 손세차, 광택, 코팅, 실내클리닝 서비스에 특화된 리브랜딩 매장으로, 먼저 입점 운영 중인 BWC 홈플러스 안산점, 홈플러스 방학점에 이어 지난 91일 홈플러스 인천연수점에 추가 입점했다.

 

이로써 연내 신규 오픈 예정이 확정된 23개 매장을 더한 전국 총 26개 매장을 통해 자동차 용품 시장에서 20여 년간 선두를 지켜온 불스원만의 프리미엄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최근 오픈한 홈플러스 인천연수점은 복합 쇼핑몰 스퀘어원(SQUARE1)과 연결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번 입점 운영을 시작으로 불스원 워시앤케어는 국내의 다양한 유통사 네트워크를 활용한 전국적 서비스 구축의 기틀을 마련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불스원 신사업팀 윤동기 차장은 “홈플러스를 비롯한 국내 대형마트의 전국 유통망과 불스원의 브랜드 파워를 결합해 프리미엄 차량관리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불스원 워시앤케어가 마트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에 필수적인 서비스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자동차용품 제조판매업에 머무르지 않고 차량 관리 서비스 분야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신사업 확장을 진행중이다.

 

지난 6월 자동차 복합문화 공간 불스원 프라자 창원 1호점을 시작으로, 7월에는 울산에 2호점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원주기업도시의 프리미엄 쇼핑몰 스타세븐에 원주점과 서울 강남 역삼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TOP
불스원 관련영상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