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도자료

2020-12-14

밸런스온, 현대인의 다리 건강을 위한 신제품 ‘밸런스온 다리베개’ 와디즈 론칭

밸런스온

“일상에 지친 다리에 휴식을 선물하세요!

밸런스온, 현대인의 다리 건강을 위한 신제품 ‘밸런스온 다리베개’ 와디즈 론칭


특허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을 사용해 다리에 가해지는 체압 분산 및 피부 눌림 최소화

‘에어 펌핑’ 효과로 우수한 통기성… 일상생활 속 다용도 쿠션으로도 활용 가능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https://balance-on.com)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현대인의 다리 건강을 위한 신제품 ‘밸런스온 다리베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장시간 같은 자세로 생활하는 경우가 많은 현대인은 다리가 쉽게 피로해지고, 붓거나 저리는 등의 불편함을 경험하게 되므로 다리 건강을 위한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신제품 ‘밸런스온 다리베개’는 누워있는 동안 발을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의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부종 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다리 전용 베개다.

 

그동안 와디즈 등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소통 채널로 활용해 적극적으로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온 밸런스온은 이번 신제품 역시 소비자들의 기존 제품 사용 후기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했다.

 

신제품 ‘밸런스온 다리베개’는 PCT 국제 특허 출원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을 사용한 중력 분산 기술이 적용되어 다리에 가해지는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우레탄 폼 소재 대비 접촉 면적을 감소시켜 피부 눌림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의 이중 육각 구조가 움직임에 따라 베개 내 공기가 순환될 수 있도록 ‘에어 펌핑’ 효과를 발휘해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우레탄 폼 베개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베개 온도를 유지시켜 쾌적한 휴식 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제품의 겉 커버는 에어 아쿠아 발수 커버를 채택해 통기성을 더욱 높이면서도, 노폐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해 청결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더불어 다리 베개 용도 외에도 영상을 시청하거나 독서, 운동 시에도 다용도 쿠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밸런스온 다리베개’ 와디즈 펀딩은 12 14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와 세트 구성에 따라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이우용 대리는 “이번 다리배게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현대인의 건강한 다리 컨디션 유지를 위한 기능성 제품으로, 편안히 누워있는 동안 수면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사용효과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밸런스온’은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이 운전자의 건강을 위해 개발한 PCT 국제 특허출원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을 바탕으로 런칭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밸런스온 프리미엄 시트 등의 기능성 방석부터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와 같은 기능성 베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건강한 심신의 밸런스를 찾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TOP
불스원 관련영상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