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도자료

2022-07-25

불스원, 불스원샷X아이헤이트먼데이 콜라보 한정판 굿즈 출시

불스원샷


아이헤이트먼데이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불스원의 마스코트 불키를 새겨 

  소장 가치 더해


아이보리 색상의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화이트 색상의 민트 도트 패턴 

  2가지 디자인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판매 예정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불스원샷은 자동차 관리에 미숙하거나 어려움을 느끼는 MZ세대 운전자들에게 주기적인 엔진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한편, 셀프 엔진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운전자와 자동차의 일상 속 재충전의 메시지를 담은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불스원샷은 캠페인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경쾌하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굿즈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MZ세대 운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굿즈는 캠페인의 여섯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트렌디한 감성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아이헤이트먼데이는 누구나 싫어하는 월요일을 즐겁게 하자는 모토로 시작된 브랜드로, 일상과 패션을 잇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양말을 꾸준히 선보여 MZ 세대를 중심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불스원샷 굿즈는 아이보리 색상에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을 담은 디자인과 화이트 색상에 민트색 도트 패턴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 2종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불스원의 ‘LOVE MY CAR’ 로고와 마스코트인 불키캐릭터의 모습을 함께 새겨 귀엽고 유쾌한 분위기와 소장가치를 더했다.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함께한 이번 불스원샷 굿즈는 25일부터 불스원의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예정이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선임은 많은 MZ세대 운전자들에게 불스원샷을 통한 셀프 엔진관리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콜라보 굿즈를 선보이게 되었다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이색적인 굿즈 상품을 선보여 운전자들이 셀프 엔진 관리에 관심 가지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불스원샷은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셀프로 엔진관리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사용해 엔진 때를 정기적으로 제거하는 것을 권장한다






TOP
불스원 관련영상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