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도자료

2023-09-26

불스원, 견고한 소재로 내구성 높인 소프트 실리콘 케이블 출시

불스원 액세서리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http://bullsone.com)이 차량 및 일상에서 단선이나 꼬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 실리콘 케이블’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시중에 유통되는 스마트폰 케이블은 자주 꼬여 단자의 접합 부위가 단선되는 경우가 많다때문에 스마트폰 케이블은 교체 주기가 잦아 소비자들에게 비용 부담을 주고 있다이에 불스원은 실리콘 소재의 우수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꼬임이나 단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 실리콘 케이블을 새롭게 출시했다.

 

소프트 실리콘 케이블은 부드러운 감촉의 액상 실리콘 고무 피복으로 제작되어 타사 제품과 달리 유연하고 우수한 복원력을 자랑한다더불어 오염에 강한 실리콘 케이블에 이물질이 묻더라도 간단히 세척할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최대 60W의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며충전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전송할 때에도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또한 ‘C to C’와 ‘C to 라이트닝’의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보다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에 호환되고, 1m 2m 중 용도에 따라 적합한 케이블 길이를 선택할 수도 있다이에 더해 제품에 케이블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정리 및 휴대가 용이한 것도 특징이다.

 

불스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소프트 실리콘 케이블’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악세서리 이혜민 브랜드매니저는 “차량을 비롯해 일상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케이블은 현대인들의 필수품이지만 자주 고장나 제품을 금방 교체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다”며“내구성이 높은 소재로 제작된 불스원의 소프트 실리콘 케이블과 함께 단선 걱정 없이 오래도록 쾌적한 디바이스 환경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
불스원 관련영상 보기
닫기